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활용/프리웨어

알툴바 다운로드, 알툴바 1.63 동영상 다운 프로그램


알툴바(ALToolbar)
는 인터넷을 할 때 웹서핑의 속도를 빠르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툴바입니다.
빠른검색 기능으로 포털사이트의 주소를 일일이 치지 않아도 툴바에서 지원하는 검색기능으로 여러 포털에서 쉽게 검색할 수 있습니다.
알툴바 1.63 버전은 빠른검색과 더불어 알패스의 연동지원과 동영상저장 및 캡쳐기능, 사전, 즐겨찾기를 제공합니다.
저도 즐겨 사용하는 알패스는 미리 지정한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에 프로그램을 통해 자동 입력되어 빠르게 사이트를 방문하여 볼일을 볼 수 있습니다.



※알툴바 1.63 미리보기

캡쳐기능입니다.
이미지 다운로드, 동영상 다운로드 기능을 영역별로 지정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마우스 오른쪽 버튼 제한을 해제하는 기능이 있어서 방문한 웹사이트의 글과 이미지, 영상을 쉽게 퍼나를 수 있습니다.



알툴바를 만든 이스트소프트의 알툴즈 사이트에 가입하면 무료로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웹서핑을 하면서 동시에 문자도 보내는 서비스가 괜찮군요.



※환경설정과 기능
지원하고 있는 여러가지 기능에 대해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생활을 편리하게 돕는 여러 기능이 보입니다.


환경설정에서 마우스 오른쪽 버튼 제한 해제를 할 수 있으며 방문한 웹사이트에 관한 보안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포털사이트 주소를 입력하여 곧바로 검색할 수 있도록 자신이 즐겨찾는 곳을 등록, 변경 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동영상과 이미지를 다운로드 할 경로 설정입니다.
웹서핑 도중에 좋은 그림과 영상을 만났다면 순간 놓치기 일쑤이지만 이 기능으로 손쉽게 내컴퓨터에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알툴바 1.63 설치방법
위에서처럼 모든 설치는 간단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