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월드컵 이슈

네이버 인터넷 중계 - 인터넷 월드컵 중계 이제 네이버로 보세요!


네이버에서 월드컵 중계를 하기로 하였습니다. 풀 HD 화질의 2메가급 방송을 무료로 인터넷을 통해서 보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네이버측은 월드컵 중계권을 사서 월드컵 64개 전 경기를 HD 고화질로 중계합니다.
이제 티비가 없이 월드컵이 다가오자 조마조마하게 어찌 봐야할까 고민하던 것은 그만두어야 겠습니다.
남아공 월드컵을 생생하게 인터넷이 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얼마든지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직접 네이버에 들어가서 미리보기 화면을 봤는데 일반 영화를 보는 것처럼 화질이 엄청나게 좋습니다.
월드컵 경기가 있는 당일 많은 네티즌들의 폭주가 예상되지만 네이버의 기술력과 대처력이라면 좋은 경기관람이 되지 않을까요?





네이버 월드컵 중계는 다음의 링크를 통해서 관람할 수 있습니다.
위 링크를 통해서 들어간 네이버 캠페인 페이지입니다.
경기일정을 체크하시고 시작전 1시간 전에 미리 접속한다면 느린 버퍼링과 저화질이 아닌 생생한 고화질 중계를 볼 수 있을 겁니다.
 



이런 파격적인 인터넷 중계 서비스와 더불어서 월드컵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컨텐츠를 소개하고 있습니다.
우리 네이버로 월드컵을 200배 1000배 재밌게 보았으면 합니다.
대한민국을 응원할 수 있는 여러가지 채널이 준비되어 있으니 접속해서 미리 응원전을 펼쳐야겠지요.




다음은 네이버 중계 접속 전에 미리 준비해야 할 사항입니다.
먼저 들어가서 서비스소개 및 이용안내를 읽어봅니다.
내컴퓨터에 설치해야 할 것이 있는데요.

PC 라이브스트리밍 프로그램과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입니다.
이 두가지는 동영상 재새프로그램과 인터넷을 통해서 영상을 전달받아 컴퓨터로 보여주는 프로그램이라 할 수 있습니다.
대한민국이 16강에 진줄하는 생생한 월드컵의 환희를 네이버와 함께 만끽하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경기일정입니다.
시간에 맞게 미리 위의 사항을 준비하고 접속하세요!


자료출처: 포털사이트 네이버